[13]
루리웹-9630180449 | 11:47 | 조회 0 |루리웹
[31]
해물이에요 | 11:46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6308473106 | 11:48 | 조회 0 |루리웹
[8]
돼지국밥로드 | 11:39 | 조회 0 |루리웹
[15]
조현수 | 10:40 | 조회 1283 |보배드림
[48]
모자무싸 | 09:47 | 조회 3047 |보배드림
[38]
루리웹-127535273 | 11:48 | 조회 0 |루리웹
[6]
쭈꾸루 | 11:35 | 조회 173 |SLR클럽
[8]
개잠수 | 08:21 | 조회 423 |보배드림
[15]
소서리 | 11:46 | 조회 0 |루리웹
[40]
루리웹-3356003536 | 11:48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222722216 | 11:31 | 조회 0 |루리웹
[7]
울트론ㅤ | 11:46 | 조회 0 |루리웹
[1]
| 11:45 | 조회 0 |루리웹
[6]
네리소나 | 11:44 | 조회 0 |루리웹
그게 그랜드투어링 부류인데 장거리 편하려면... 작은차로는 안나오죠 ㄷㄷㄷ
아, 역시 그죠? GT쪽으로 가면 괜찮긴 할 것 같은데 말입니다. 요 부류의 작은 코나링 맛이 선택을 참 힘들게 하는 군요.
시트 잘 조정해보세요.
전동이쥬?
네, 이런건 시트조정으로는 안 되더구뇸. 차를 바꿔야...
시트 포지션 낮은 차들은 다 비슷해요.
그래서 SUV, RV 타는 사람들 많습니다.
선생님 연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