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길티플레저 | 00:55 | 조회 0 |루리웹
[6]
KaKoko | 00:58 | 조회 0 |루리웹
[12]
작은_악마 | 00:58 | 조회 0 |루리웹
[3]
Korhals | 00:01 | 조회 0 |루리웹
[3]
검수되지않은괴계정 | 00:57 | 조회 0 |루리웹
[3]
미소녀충혹마 | 00:57 | 조회 0 |루리웹
[4]
TS녀양산공장 | 00:55 | 조회 0 |루리웹
[1]
지나가던엑스트라C | 00:15 | 조회 0 |루리웹
[2]
아비오도스의 아쎄이 | 00:48 | 조회 0 |루리웹
[2]
기계교 사제 | 26/06/06 | 조회 0 |루리웹
[6]
굽네치킨 | 00:47 | 조회 240 |SLR클럽
[30]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00:56 | 조회 0 |루리웹
[5]
독희벋으 | 00:54 | 조회 0 |루리웹
[1]
검수되지않은괴계정 | 00:41 | 조회 0 |루리웹
[6]
연방의하얀빅가슴 | 00:42 | 조회 0 |루리웹
나는 마계마인전. 로도스도 전기라고도 하지
드래곤 라자. 초등학생 때에 한번, 고등학생 때에 또 한번. 그렇게 읽었는데, 고딩 때에서야 제대로 이해하면서 봤었죠.
나도 퇴마록 이후에 읽은게 이건데 진짜 재밌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읽었음 지금 생각해보면 풋풋했던 이영도가 가졌던 글의 촉촉함 이라해야되나 그게 제일 많이 느껴지는 소설
난 마시는새 시리즈도 좋아하는데 단연 이영도 책중에 제일 좋아하는거 뭐냐고 물어보면 드래곤 라자라고함
난 세월의돌 거기서부터 시작해서 읽기시작했지
저게 그 드래곤 라자냐??? 라자냐?? ㅋㅋㅋ엌ㅋㅋㅋㅋㅋ
중딩때 읽었을 때보다 나이먹고 읽으니까 더 재미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