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클립의광대 | 12:15 | 조회 0 |루리웹
[5]
동북세력 | 12:13 | 조회 0 |루리웹
[7]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12:13 | 조회 0 |루리웹
[28]
양심적인사람 | 12:11 | 조회 0 |루리웹
[7]
샤아WAAAGH나블 | 12:10 | 조회 0 |루리웹
[33]
루리웹-7222436521 | 12:07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9116069340 | 12:08 | 조회 0 |루리웹
[4]
IceCake | 12:02 | 조회 0 |루리웹
[47]
R.U.OK | 12:06 | 조회 0 |루리웹
[9]
후미카X片思い | 11:30 | 조회 0 |루리웹
[33]
검천 | 12:05 | 조회 0 |루리웹
[8]
제주리안_주군 | 11:46 | 조회 622 |SLR클럽
[26]
씹게이 | 12:02 | 조회 0 |루리웹
[16]
킺스클럽 | 12:04 | 조회 0 |루리웹
[3]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2:03 | 조회 0 |루리웹
ㅏ ㅖ..
진짜 리뷰 : 둘다 평범하게 씹노잼임
카카오 광고 캐시 생겨서 봤는데 이토록 후회되는 건 처음이였음
위에껀 가면라이더 류우키 느낌 나던데 밑에껀 안봐서 모름
예전에 저거 궁금해서 봐봤는데 내용이 너무 내수용이라 일반인이 이해가어렵던데
굳이 카카오툰에 연재했어야했나싶었음
오 싸게 살 수 있는 버츄얼 모델들이 학교다니고 마법소녀 하는 내용임?
재밋겟네 ㅋㅋ
여운이 남긴하네 한달정도 쭈욱
팬들 보라 맹근 만화니 뭐 대중성 잡기는 불가능에
가까울테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