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메사이안소드 | 10:35 | 조회 0 |루리웹
[8]
♡@@☆ | 10:31 | 조회 0 |루리웹
[5]
보추의칼날 | 10:33 | 조회 0 |루리웹
[21]
살아있는성인 | 10:32 | 조회 0 |루리웹
[3]
이세계 세가사원 | 10:09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769257627 | 10:26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3356003536 | 10:18 | 조회 0 |루리웹
[13]
Hospital#1 | 10:29 | 조회 0 |루리웹
[19]
길티플레저 | 10:29 | 조회 0 |루리웹
[5]
보추의칼날 | 10:27 | 조회 0 |루리웹
[22]
클립의광대 | 10:30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3356003536 | 10:24 | 조회 0 |루리웹
[14]
글씨인 | 10:26 | 조회 0 |루리웹
[8]
조나단크레인 | 10:20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9116069340 | 10:26 | 조회 0 |루리웹
ㅇㅅㄷ이 나오기 몇년 전에 ㅅㅌㄹㅇㅂ 만들기 한참 전에
사장인 강ㅈ랑 같은 버츄얼 모델 제작자한테서 받은 악ㄴ도 게임패드 라던가 노가리용 이불이라던가 여러가지 있었음
본인이 필요하고 사업(방송)에 좋을 것 같으면 당장 적자를 보든 예산을 끌어다 쓰든 해서 만드는게 사업가임
ㅇㅇㄱ 이쪽은 사업가라고 불러주면 안되는거고
뭐 이바닥 기술력이란게 어느정도 레벨까지는 돈이거든요 결국
돈 안쓰고 아마추어들 데려다 노예로 부려먹는데 쟤네한테 기술력이랄게 있나
일단은 본문의 예시 게임패드는 대부분이 다 Live2d 기반이긴함
물론 3d로도 저런게 가능하냐 하면 가능은 하지만
덩어리에 비해 투자를 개좇만큼 했다는 뜻인가봐
호구들이 알아서 다 해주는 환경에 있다보니
지들 돈 쓰기는 아깝다는건가
쟤네 기술력은 우리나라 안에서도 미츄한테 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