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Old Republic | 26/06/11 | 조회 0 |루리웹
[16]
칼퇴의 요정 | 00:24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3356003536 | 00:24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3187241964 | 00:23 | 조회 0 |루리웹
[13]
크리스탈아이 | 00:13 | 조회 0 |루리웹
[2]
노조미의 파워 | 26/06/11 | 조회 0 |루리웹
[9]
야옹야옹야옹냥 | 00:21 | 조회 0 |루리웹
[11]
나스리우스 | 00:19 | 조회 0 |루리웹
[21]
호가호위 | 00:21 | 조회 0 |루리웹
[6]
동북세력 | 00:16 | 조회 0 |루리웹
[16]
BlueBeing | 00:16 | 조회 0 |루리웹
[8]
월클히토미 | 00:10 | 조회 271 |SLR클럽
[10]
| 00:17 | 조회 0 |루리웹
[18]
유리조노 세이아 | 00:14 | 조회 0 |루리웹
[12]
글씨인 | 26/06/11 | 조회 0 |루리웹
?? 다시공부하세요
???
님이 다시 공부해야 될 것 같은데…
그러니까 공부다시 하시라고요..
ㅋㅋㅋ
대뜸 공부하라니…
뭔가 반박이라도 하고 이러면 이해가 되는데…
장관직을 해낼 만한 업무적 역량과 경험이 있는지부터가 염려되긴 한데
두창이가 정부 인사의 기준과 원칙, 권위를 워낙 개 똥으로 만들어 놔서;;;;
적어도 노동자의 이익(노조위원장 출신)을 잘 반영할거라고 봅니다!!
권위적이고 관료적인 사고에 익숙한 기존의 인사들과 다를 행보가 기대가 되긴 합니다
민노총에서 높은 사람이라고 들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