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인생미완성 | 16:34 | 조회 934 |보배드림
[21]
아침마다소똥냄새 | 16:30 | 조회 1333 |보배드림
[16]
돌로레스 | 15:51 | 조회 1473 |보배드림
[10]
혼혼 | 15:48 | 조회 332 |보배드림
[22]
루리웹-3187241964 | 17:12 | 조회 0 |루리웹
[19]
알케이데스 | 17:11 | 조회 0 |루리웹
[11]
aespaKarina | 17:07 | 조회 0 |루리웹
[15]
길티플레저 | 17:12 | 조회 0 |루리웹
[12]
끼꾸리 | 17:07 | 조회 0 |루리웹
[8]
문조털래유최 | 15:31 | 조회 1833 |보배드림
[10]
신라장군이사부 | 15:17 | 조회 1795 |보배드림
[1]
보배뚜까팸 | 15:01 | 조회 241 |보배드림
[16]
루리웹-3196247717 | 17:07 | 조회 0 |루리웹
[8]
52w | 17:15 | 조회 708 |SLR클럽
[13]
나인나인나인 | 02:08 | 조회 0 |루리웹
가로수길은 애플 입점 후 상권 박살이 났죠.
애플이 10년 장기 임대 하면서 임대료를 기존 대비 파격적으로 올려서 계약..
그 이후 다른 건물들도 전부 그 가격에 월세를 올림.
가로수길은 원래 저가 위주의 아기자기한 제품 의류를 판매 하던 곳인데.
애플 본사가 운영하는곳과 같은 월세를 감당 할 수가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