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커피코 | 16:43 | 조회 0 |루리웹
[27]
겜덕후의유게질 | 16:50 | 조회 0 |루리웹
[40]
포근한섬유탈취제 | 16:50 | 조회 0 |루리웹
[17]
무비스타 | 16:54 | 조회 445 |SLR클럽
[15]
AquaStellar | 16:49 | 조회 0 |루리웹
[13]
아이슈쿠임(˙ | 16:48 | 조회 1055 |SLR클럽
[9]
| 12:38 | 조회 0 |루리웹
[15]
동북세력 | 16:44 | 조회 0 |루리웹
[35]
유희왕잘못된정보바로잡는유저 | 16:45 | 조회 0 |루리웹
[30]
슬리핑캣 | 16:43 | 조회 0 |루리웹
[6]
독타센세SR | 16:34 | 조회 0 |루리웹
[49]
겜덕후의유게질 | 16:44 | 조회 0 |루리웹
[11]
죄수번호하나둘셋야! | 10:04 | 조회 0 |루리웹
[5]
sabotage110 | 14:05 | 조회 0 |루리웹
[5]
콩Gspot쥐 | 16:37 | 조회 1222 |보배드림
오잉
오
그 시스템에서 라멘을 추가할 수 있나?
이미 지금도 많이 빡센걸로 알고 있는데.
사람을 갈아넣음 되요
여기 여직원 성희롱 한거로 불탔었지 않았나??ㅋㅋㅋ₩
여기 업보가 워낙 많아서 하나둘로 안끝날걸
500엔 밑으로 팔면 많이 먹겠네
존나 비싸게 받아먹네
근데 그 라멘이 1120엔이네?
라멘빡빡이도 넘기 힘들어했던 1000엔의 벽을 숨쉬듯 넘어가네
요즘 1000엔안쪽으로 밥먹기 힘들더라...
빡빡이 말할때가 작년쯤인데
딱 작년 중반부터 뚫기 시작했음
비싸... 돌아가...
ㄹㅇ 김밥천국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