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타츠마키=사이타마 | 01:17 | 조회 0 |루리웹
[11]
65정철원 | 26/06/06 | 조회 1492 |보배드림
[1]
참치는TUNA | 26/06/05 | 조회 0 |루리웹
[12]
사료원하는댕댕이 | 01:16 | 조회 0 |루리웹
[4]
밍밍한커피 | 01:08 | 조회 0 |루리웹
[1]
한우대창낙지덮밥 | 01:15 | 조회 0 |루리웹
[5]
아민 템제리언 | 01:08 | 조회 0 |루리웹
[1]
Quasar1.1 | 01:05 | 조회 0 |루리웹
[3]
나주곰탕 | 01:10 | 조회 0 |루리웹
[2]
| 01:05 | 조회 0 |루리웹
[7]
미소녀충혹마 | 01:09 | 조회 0 |루리웹
[10]
선도부장 히나 | 01:11 | 조회 0 |루리웹
[3]
MERLYN | 01:06 | 조회 0 |루리웹
[8]
| 01:10 | 조회 0 |루리웹
[3]
게티스버스 | 26/06/06 | 조회 0 |루리웹
1500엔이나 줬는데 왜 랜덤이냐..
요즘 랜덤토이는 그냥 몇만원치가 널려서 지구 망했으면 함
그냥 주문제작 하죠
사실상 뚜껍게 코팅한 프린팅 일러 아님?
이제 옆집에서 같은걸 1800엔에 확챠로 팔고있음
굿즈 모으지만 아크릴 스탠드는 하나도 안 샀는데 많이 팔리는 거 좀 신기함
근데 또 웃긴게 졷같으면 안사면 된다는 선택지도 있어서
일단 가챠라는 시스템 부터 그러니 뭐...
적어도 게임가챠는 끊었다 그것까지 하고싶진 않아
아크릴에 인쇄 한거에 피규어 라는 이름 붙이는게 맞아?
솔까 고작 아크릴이면 버튼누르면 그자리에서 사출해 주는 기계 하나 만들어도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