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 사자보이즈 유어아이돌 무대는 솔까 걔네 실력만으로 된게 아님
소속사 귀마 사장님이 직접 배경 특수 효과 깔아주는거 봐라
귀마 사장님 아니면 이 연출을 이 수준으로 감히 누가함
[0]
지나가던엑스트라C | 26/06/06 | 조회 0 |루리웹
[4]
길티플레저 | 00:55 | 조회 0 |루리웹
[6]
KaKoko | 00:58 | 조회 0 |루리웹
[12]
작은_악마 | 00:58 | 조회 0 |루리웹
[3]
Korhals | 00:01 | 조회 0 |루리웹
[3]
검수되지않은괴계정 | 00:57 | 조회 0 |루리웹
[3]
미소녀충혹마 | 00:57 | 조회 0 |루리웹
[4]
TS녀양산공장 | 00:55 | 조회 0 |루리웹
[1]
지나가던엑스트라C | 00:15 | 조회 0 |루리웹
[2]
아비오도스의 아쎄이 | 00:48 | 조회 0 |루리웹
[2]
기계교 사제 | 26/06/06 | 조회 0 |루리웹
[6]
굽네치킨 | 00:47 | 조회 240 |SLR클럽
[30]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00:56 | 조회 0 |루리웹
[5]
독희벋으 | 00:54 | 조회 0 |루리웹
[1]
검수되지않은괴계정 | 00:41 | 조회 0 |루리웹
귀마 저양반 솔직히 저때 캬 나 좀 오지는듯 하면서 자뻑중이었다
내가 누구? '최고의 프로듀서이자 ㅈ간지나는 특수효과'
귀마사장님이 오겜으로 돈좀 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