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선 부유층만 누릴 수 있는 특권.


[11]
Gouki | 18:00 | 조회 0 |루리웹
[33]
MSBS-762N | 18:01 | 조회 0 |루리웹
[36]
무컁 | 17:59 | 조회 0 |루리웹
[23]
깡통깡통 | 17:58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6313896147 | 17:34 | 조회 0 |루리웹
[6]
아이린 | 17:59 | 조회 338 |SLR클럽
[47]
LDAC | 17:57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9456357110 | 17:54 | 조회 0 |루리웹
[18]
세피아라이트 | 17:48 | 조회 0 |루리웹
[6]
끼야앗호우 | 17:43 | 조회 0 |루리웹
[31]
NuGundam | 17:41 | 조회 0 |루리웹
[41]
aespaKarina | 17:51 | 조회 0 |루리웹
[17]
sabotage110 | 17:42 | 조회 0 |루리웹
[23]
보추의칼날 | 17:48 | 조회 0 |루리웹
[29]
drdox100 | 17:48 | 조회 0 |루리웹
* 심지어 현행법상 부유층이 해놓은것들은 다 불법이다.
근데 쌩까고 저래도 단속을 안한다.
당연하지만 하층민들은 그지랄하면 강제집행철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