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선 부유층만 누릴 수 있는 특권.


[2]
루리웹-222722216 | 11:31 | 조회 0 |루리웹
[7]
울트론ㅤ | 11:46 | 조회 0 |루리웹
[1]
| 11:45 | 조회 0 |루리웹
[6]
네리소나 | 11:44 | 조회 0 |루리웹
[6]
붉도저 | 11:45 | 조회 0 |루리웹
[10]
슈텐바이첼 | 11:45 | 조회 0 |루리웹
[5]
끼꾸리 | 11:43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222722216 | 11:43 | 조회 0 |루리웹
[5]
참치는TUNA | 11:42 | 조회 0 |루리웹
[7]
네리소나 | 11:39 | 조회 0 |루리웹
[27]
롱파르페 | 11:41 | 조회 0 |루리웹
[14]
박성배 대통령 | 11:40 | 조회 0 |루리웹
[5]
롱파르페 | 11:33 | 조회 0 |루리웹
[43]
루리웹-713143637271 | 11:41 | 조회 0 |루리웹
[11]
킺스클럽 | 11:37 | 조회 0 |루리웹
* 심지어 현행법상 부유층이 해놓은것들은 다 불법이다.
근데 쌩까고 저래도 단속을 안한다.
당연하지만 하층민들은 그지랄하면 강제집행철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