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귀여운고스트 | 18:12 | 조회 0 |루리웹
[14]
29250095088 | 18:08 | 조회 0 |루리웹
[29]
존나게살고싶다 | 18:11 | 조회 0 |루리웹
[10]
존나게살고싶다 | 18:08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3187241964 | 18:07 | 조회 0 |루리웹
[11]
이상성욕성애자 | 17:48 | 조회 0 |루리웹
[10]
천재드러머™ | 18:08 | 조회 290 |SLR클럽
[19]
하얀대왕고양이 | 18:06 | 조회 0 |루리웹
[21]
존나게살고싶다 | 18:04 | 조회 0 |루리웹
[8]
오줌만싸는고추 | 18:07 | 조회 0 |루리웹
[3]
깡프로 | 17:52 | 조회 0 |루리웹
[14]
소금킹 | 18:05 | 조회 0 |루리웹
[19]
되팔이 | 18:03 | 조회 0 |루리웹
[13]
오카룽 | 17:55 | 조회 0 |루리웹
[16]
ump45의 샌드백 | 18:02 | 조회 0 |루리웹
이스포츠컵도 비상아잉가 이라믄
아이고... 하긴 이란 입장에서는 이래 죽으나 저래 죽으나...
와우 이란 미국에도 똥뿌리네 ㅋㅋ 심정은 이해간다만 저러면 고립되는거 아닌가
이미 이란에 똥 뿌린 미국인걸..
게다가 진즉에 고립된 상황에서 더 고립시켜버렸으니
고립은 이미 옛적에 됬고 똥은 미국이 먼쩌 뿌렸음
그나마 이란은 민간인 피해 줄이기 위해 카타르에 사전 조율이라도 했지만 선전포고도 없이 기습 때린건 미국이고
이미 미국이 이란폭격한뒤인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