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큐베의기묘한모험 | 00:11 | 조회 0 |루리웹
[6]
창공의소리 | 00:09 | 조회 0 |루리웹
[2]
모자무싸 | 26/06/11 | 조회 2973 |보배드림
[18]
치르47 | 00:08 | 조회 0 |루리웹
[24]
Keb58 | 00:09 | 조회 0 |루리웹
[15]
나나리 콜린스 | 00:09 | 조회 0 |루리웹
[1]
ㅇㅍㄹ였던자 | 00:04 | 조회 0 |루리웹
[1]
이모씨 | 00:04 | 조회 0 |루리웹
[12]
스마트크루즈컨트롤 | 00:06 | 조회 0 |루리웹
[4]
aespaKarina | 00:05 | 조회 0 |루리웹
[16]
마도리키니아 | 00:03 | 조회 0 |루리웹
[3]
황토색집 | 00:02 | 조회 0 |루리웹
[3]
보추의칼날 | 00:03 | 조회 0 |루리웹
[5]
ㅇㅍㄹ였던자 | 00:01 | 조회 0 |루리웹
[7]
NuGundam | 26/06/11 | 조회 0 |루리웹
조토피아에 중독된듯
내가 쟤들 때문에 호랑이 성기 담금주 같은 것 도 찾아놨다
그야 카페에서 둥가둥가 받을땐, 다수가 그렇게 생각한다 생각하고 진짜 자신들이 옳다고 생각하거든
보일 때 마다 패턴이 너무 일관되서
그저 웃김
여기가 남초긴한데 디시 펨코하고는 약간 성향이 달라서 가면을 잘써야하는데
제 집에서 하는 버릇 못버리고 그대로 해버리니 티가남
긍지 높은 사람은 경험치 짬이라도 잘보여줘서 가스라이팅이라도 잘 하는데
여기 선동 물타기 하던 놈들도 보통 짬이 아니였단 말이다
가엾긴 다 지들 업보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