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루리웹-3187241964 | 17:11 | 조회 0 |루리웹
[9]
바이킹발할라 | 16:43 | 조회 3050 |보배드림
[4]
wizwiz | 17:16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8760842626 | 17:16 | 조회 0 |루리웹
[3]
사패산꼴데 | 16:35 | 조회 4241 |보배드림
[18]
태사자inthe하우스 | 17:07 | 조회 522 |SLR클럽
[3]
| 17:12 | 조회 0 |루리웹
[10]
사정거리2미터 | 17:09 | 조회 866 |SLR클럽
[3]
은화정 | 15:40 | 조회 496 |보배드림
[8]
슬레이어씨·횡 | 17:14 | 조회 0 |루리웹
[15]
고기란쥬 | 17:12 | 조회 0 |루리웹
[35]
루리웹-3187241964 | 17:13 | 조회 0 |루리웹
[9]
니디티 | 16:53 | 조회 0 |루리웹
[11]
임팩트아치였던것 | 16:53 | 조회 0 |루리웹
[49]
존나게살고싶다 | 17:11 | 조회 0 |루리웹
한창 프라모델 만들떄
가장 프라모델화 하기 쉬운놈이 B2랑 F117일거라고 낄낄거렸는데
나이트호크 처음 프라모델 박스 봤을때 SF비행기라 생각했음. 절대 실존 비행기 아니라고 생각했음 ㅎㅎ
일본쪽에서 나온적이 없었나?
이전에 나왔는가 보다 화제성에 맞춰서 출품했다는게 요점인듯
왠만한 밀리터리 프라메이커는 하나이상은 다내줬을 듯
동체가 그냥 통짜로 한피스네
파츠는 단순해도 오묘하게 곡선이 있는 몸체라서 개발이 쉽지만은 않은 뱅기긴해
멋진데 심플하다? 존나 베스트지
아카데미는 언더게이트 안하나? 주익 게이트 위치 지옥인데
언더게이트는 건프라 극소수에만 쓰이고 밀리터리엔 기대하기 어려움
근데 진짜 게이트가 몰드 덮는식이라 극악하긴 하네
아카데미 과학 무섭네
제품 하나 내놓으려고 트럼프한테 공격 명령을 하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