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멍청한루리Ai | 00:00 | 조회 0 |루리웹
[6]
칠당이 | 26/06/06 | 조회 0 |루리웹
[3]
타로 봐주러옴 | 26/06/06 | 조회 0 |루리웹
[5]
자위곰 | 26/06/06 | 조회 0 |루리웹
[4]
토시아키 | 26/06/06 | 조회 0 |루리웹
[15]
작은_악마 | 26/06/06 | 조회 0 |루리웹
[2]
울트론ㅤ | 26/06/06 | 조회 0 |루리웹
[5]
야옹야옹야옹냥 | 26/06/06 | 조회 0 |루리웹
[2]
프롬 망자 | 26/06/06 | 조회 0 |루리웹
[2]
올마인드 | 26/06/06 | 조회 0 |루리웹
[0]
올때빵빠레 | 26/06/06 | 조회 0 |루리웹
[3]
보추의칼날 | 26/06/06 | 조회 0 |루리웹
[0]
마비카 C3 | 26/06/06 | 조회 0 |루리웹
[3]
치야호야극호야 | 26/06/06 | 조회 0 |루리웹
[8]
헤이키 | 26/06/06 | 조회 0 |루리웹
붙잡는게아니고 초크슬램을 걸어버렸어야했는데
그러니깐 헬멧을 왜 안써..
더군다나 저 킥보드도 면허 있어야 타는건데 면허도 없이 탄게 잘못이지
무면허 노뚝
어쩌라는겨 ㅋㅋㅋ
못잡으면
'눈 앞에서 놓쳐.. 무능한 경찰'
붙잡으면
'과잉단속 논란, 공권력의 실태'
무면허에 헬멧 미착용에 동승까지 한거라 저 주장이 얼마나 힘이 있을지 잘 모르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