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이젤론 | 02:01 | 조회 0 |루리웹
[2]
모자무싸 | 00:05 | 조회 695 |보배드림
[1]
N.n.CAT | 02:10 | 조회 215 |SLR클럽
[4]
루리웹-7942730054 | 00:11 | 조회 0 |루리웹
[1]
건희누나사랑해요 | 02:02 | 조회 107 |SLR클럽
[2]
simpsons012 | 01:47 | 조회 0 |루리웹
[3]
Lc/gc | 02:10 | 조회 105 |SLR클럽
[5]
손나아보카도 | 02:02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504711144 | 02:05 | 조회 0 |루리웹
[4]
안면인식 장애 | 01:45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3187241964 | 26/06/14 | 조회 0 |루리웹
[13]
| 02:01 | 조회 0 |루리웹
[7]
됐거든? | 01:42 | 조회 0 |루리웹
[6]
세피아라이트 | 01:51 | 조회 0 |루리웹
[6]
| 01:53 | 조회 0 |루리웹
ㅋㅋㅋㅋㅋ
화톳불 옆에 있을때만 1번자세지.
낙사, 저주 등은 폼이 아니라구
피구라에선 찍은 패시브에 따라 실제 버프도 생김 ㅋㅋㅋ
많이 때리면 회복약이 충전된다고!
스꼴라는 항상 위에 자세임 에스트 마시는게 너무 느려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