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 왜 이렇게 한국쪽이 유독 잘 나가냐.

이거만 있는줄 알았는데

생각해보니 이거도 소니쪽이잖아.
뭐 일부로 노리고 저런건 아니겠지만
유독 엄청나게 잘나가는게 다 한국쪽 관련이라 소니쪽도 뭔가뭔가하겠다.ㄷ
[4]
안면인식 장애 | 01:56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9151771188 | 01:48 | 조회 0 |루리웹
[9]
녹색사슴 | 26/06/08 | 조회 0 |루리웹
[17]
안면인식 장애 | 01:52 | 조회 0 |루리웹
[0]
모자무싸 | 26/06/08 | 조회 1669 |보배드림
[3]
진리는 라면 | 01:47 | 조회 0 |루리웹
[7]
타츠마키=사이타마 | 01:45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노예 | 01:42 | 조회 0 |루리웹
[10]
무비스타 | 01:20 | 조회 385 |SLR클럽
[13]
토드하워드 | 01:41 | 조회 0 |루리웹
[7]
에보니 나이트호크 | 01:29 | 조회 0 |루리웹
[11]
요나 바슈타 | 01:32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9151771188 | 01:18 | 조회 0 |루리웹
[2]
뤼에엡 | 01:15 | 조회 0 |루리웹
[4]
감사합니다 | 26/06/03 | 조회 0 |루리웹
골든 라즈베리에서 상탄 이모티와
아카데미 에서 상탄 스파이더맨 뉴유니버스를 갖고 있는
극과 극을 오가는 소니 픽쳐스 ㅋㅋㅋ
둘다 진우네 ㅋㅋ
글쓴이는 대체 뭘 말하고 싶은 걸까…어차피 외국애들 돈으로 만든 거라 수익 대부분은 소니한테 갈텐데….
??? : 아... 코리아가 정배라니까.
하나 아쉬운건 플랫폼 경쟁에서 밀려서 수입의 다수를 타국에서 가져간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