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트 얘기 나온 김에 헤클 근황이나 보고가라ㅋㅋㅋ




그랜드 클래스에 도끼, 검, 활을 쓰며
기간토마키아 때로 추정되는 헤클ㅋㅋㅋ
[10]
파이올렛 | 18:09 | 조회 0 |루리웹
[36]
Oaneth | 18:07 | 조회 0 |루리웹
[7]
웃으면만사형통 | 18:00 | 조회 1053 |보배드림
[4]
wonder2569 | 17:59 | 조회 708 |보배드림
[17]
윤빤스빤 | 17:42 | 조회 2240 |보배드림
[5]
등꽃 | 17:30 | 조회 1428 |보배드림
[12]
보라색빤스 | 18:08 | 조회 712 |SLR클럽
[32]
0등급 악마 | 18:06 | 조회 0 |루리웹
[9]
보라색빤스 | 18:02 | 조회 690 |SLR클럽
[37]
LDAC | 18:05 | 조회 0 |루리웹
[15]
라스트리스 | 18:03 | 조회 0 |루리웹
[11]
Gouki | 18:00 | 조회 0 |루리웹
[33]
MSBS-762N | 18:01 | 조회 0 |루리웹
[36]
무컁 | 17:59 | 조회 0 |루리웹
[23]
깡통깡통 | 17:58 | 조회 0 |루리웹
캐밥이 들고 있는 칼이
그랜드 세이버로 현현시 사용 하는 헤라클레스의 칼인데
설정 그대로 살려서 디자인 같이 나왔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