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헤이키 | 26/06/06 | 조회 0 |루리웹
[5]
BeramodeBeradin | 26/06/06 | 조회 0 |루리웹
[4]
타이어프라프치노 | 26/06/06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3187241964 | 26/06/06 | 조회 0 |루리웹
[10]
갈라테아의0l야기 | 26/06/06 | 조회 719 |SLR클럽
[13]
제로콜라마시자 | 26/06/06 | 조회 0 |루리웹
[3]
진리는 라면 | 26/06/06 | 조회 0 |루리웹
[8]
야옹야옹야옹냥 | 26/06/06 | 조회 0 |루리웹
[20]
지구별외계인 | 26/06/06 | 조회 0 |루리웹
[11]
귀여운고스트 | 26/06/06 | 조회 0 |루리웹
[4]
노답민폐 | 26/06/06 | 조회 0 |루리웹
[10]
GeminiArk | 26/06/06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8744866577 | 26/06/06 | 조회 0 |루리웹
[5]
후부키갓 | 26/06/06 | 조회 0 |루리웹
[10]
우주고양이 | 26/06/06 | 조회 0 |루리웹
좋아
옴메...
걍 이란도 개박살나고
이스라엘도 개박살나고.. 그렇게 정리될듯..
이스라엘 핵기지나 원전 보복 공격하지...
난 한 놈만 패
http://www.youtube.com/watch?v=5xAKnkF86Oo
미사일기지 다 작살낸거 아니었나요? ㄷㄷㄷㄴ
이동식 발사가 가능해서 불가쥬.
신형 미사일 재고 많은 걸로
구형 미사일 +드론+ 탄도미사일 섞어서 이스라엘 방공미사일 소비, 위치 파악해서 타격...
이런식인가 보도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