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트) 뭐 아오츠키 가지고 긁겠다고 기술 거는거는 다른게임으로 치면
블루아카 - 니네 게임 도레미 mx2j 즉흥환상 그림체 발사대~ 라고 하는거나 마찬가지 아닌가 싶음
근데 이런말 하면 또 UFC 라고 생각하겠지? 달빠들 긁을때랍시고는 WWE 라고 생각하면서
[37]
루리웹-4997129341 | 09:44 | 조회 0 |루리웹
[9]
Film KING | 09:50 | 조회 460 |SLR클럽
[17]
0등급 악마 | 09:44 | 조회 0 |루리웹
[26]
루리웹-2338599506 | 09:46 | 조회 0 |루리웹
[10]
gjao | 09:47 | 조회 1565 |보배드림
[10]
갈색독수리 | 09:42 | 조회 222 |보배드림
[11]
걸인28호 | 09:36 | 조회 3075 |보배드림
[11]
조현수 | 09:35 | 조회 2041 |보배드림
[15]
루리웹-3148522856 | 09:41 | 조회 0 |루리웹
[6]
웃으면만사형통 | 09:32 | 조회 876 |보배드림
[8]
루리웹-1193927240 | 09:44 | 조회 0 |루리웹
[20]
돌이킬수없는약속 | 09:22 | 조회 3186 |보배드림
[7]
BoomFire | 09:40 | 조회 0 |루리웹
[6]
제로콜라마시자 | 08:48 | 조회 0 |루리웹
[3]
곰돌이테디베어 | 09:41 | 조회 0 |루리웹
ㅈㄴ 아무 이유없이 떡밥타서 달빠 긁는데 뭐 같이 웃어줘야함?
얼마전에 좋아하는 작품 비난했다고 ㅇㅇㄱ 까는거 비판했던거 생각하면 기가 참
따져보면 그냥 둘다 ufc인거 아님?
? 뭔일임
그냥 달빠들 긁겠답시고 온갖 떡밥 굴리는거 보면서 드는 생각일뿐임
갑자기 달빠 긁는 시간이라면서 머리채 잡고 패니 ↗같은거지.
달빠도 아닌 사람들이 긁혀보라고 건드는데 솔직히 ↗같음.
긁는 시간이라니 뭔 병같은
심심하면 돌려도 되는 샌드백 취급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