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A-c | 02:15 | 조회 0 |루리웹
[20]
잠만자는잠만보 | 02:13 | 조회 0 |루리웹
[2]
빅짤방맨 | 26/06/14 | 조회 0 |루리웹
[19]
이젤론 | 02:01 | 조회 0 |루리웹
[2]
모자무싸 | 00:05 | 조회 695 |보배드림
[1]
N.n.CAT | 02:10 | 조회 215 |SLR클럽
[4]
루리웹-7942730054 | 00:11 | 조회 0 |루리웹
[1]
건희누나사랑해요 | 02:02 | 조회 107 |SLR클럽
[2]
simpsons012 | 01:47 | 조회 0 |루리웹
[3]
Lc/gc | 02:10 | 조회 105 |SLR클럽
[5]
손나아보카도 | 02:02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504711144 | 02:05 | 조회 0 |루리웹
[4]
안면인식 장애 | 01:45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3187241964 | 26/06/14 | 조회 0 |루리웹
[13]
| 02:01 | 조회 0 |루리웹
1위했어?
나오자마자 2주인가 1위하긴 했을걸
? 넷플 전용 영화인데 뭔 극장 소리야
엥 뭐라고?맥거핀 사이보그좀비?
있어야 보이죠 시빨놈아
안보이던게 보이는거지 없는게 보이면 조현병이지
철학이란게 유튜브 쇼츠로 볼때만 그럴듯한 영화 그런거라면 잭스나는 맞음
슬로모션의 철학?
한국산이 아니라서 그럼
그냥 새벽의저주 후속작이나 만들지...
거 적당히 못 만들었어야죠....
확실히 보이더라 개똥철학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철학 찾아봤는데 없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