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건희누나사랑해요 | 04:09 | 조회 78 |SLR클럽
[5]
바보오징어자라라 | 04:03 | 조회 0 |루리웹
[10]
김이다 | 04:03 | 조회 0 |루리웹
[7]
긍정적인 사람 | 03:44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6628864008 | 04:00 | 조회 0 |루리웹
[0]
몽우 | 04:06 | 조회 30 |SLR클럽
[1]
타이머2 | 03:56 | 조회 183 |SLR클럽
[6]
소년탐정피카츄 | 03:37 | 조회 0 |루리웹
[6]
아비오도스의 아쎄이 | 03:53 | 조회 0 |루리웹
[3]
붕탁꾼 러on | 03:55 | 조회 0 |루리웹
[8]
정지업적작완료 | 03:54 | 조회 0 |루리웹
[10]
우량주 | 26/06/14 | 조회 1748 |보배드림
[12]
정지업적작완료 | 03:50 | 조회 0 |루리웹
[0]
코로코코 | 03:50 | 조회 78 |SLR클럽
[3]
쿈코다이스키 | 26/06/14 | 조회 0 |루리웹
상대랑 논쟁을 피하는법은 그냥 상대의 말을 공감해주는것
그런다고 말 듣겠어?
내가 그래서 요즘 반박하고 싶은 글에도 그냥 ㄹㅇㅋㅋ하고 치우는 습관을 들임
옛날 어른의 맛좀 볼래?
방구탄과 화약 딱총 본드를 불며 살아온 옛날 애들을 얕보지 마라...!
.......어?
대충 그 애새끼가 커서 된게 나라는 짤
그와중에 비추 박은것봐 진짜 나쁜자슥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