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우가가 | 11:07 | 조회 2515 |오늘의유머
[4]
Neith | 11:02 | 조회 554 |오늘의유머
[9]
비인간협회장 | 11:33 | 조회 0 |루리웹
[3]
박성배 대통령 | 11:33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3187241964 | 11:31 | 조회 0 |루리웹
[11]
비취 골렘 | 11:18 | 조회 0 |루리웹
[57]
aespaKarina | 11:29 | 조회 0 |루리웹
[23]
루리웹-3187241964 | 11:29 | 조회 0 |루리웹
[18]
ChocoCola | 11:26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1098847581 | 11:26 | 조회 0 |루리웹
[11]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1:25 | 조회 0 |루리웹
[11]
산니님7 | 11:24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7222436521 | 11:24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222722216 | 11:20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222722216 | 11:21 | 조회 0 |루리웹
저 얼굴로 순사가 아니면 그건 외모 업무태만임 ㅋㅋㅋㅋㅋㅋㅋㅋ
까삐딴 리 특화 관상
아무리 봐도 최소 밀정
저 얼굴로 매국 안하면 직무 유기 아님?
근데 동료 독립운동가 마저도 의심의 얼룩을 지우지 못하는 ㅋㅋㅋㅋ
" 자네 혹시..아니지..? 그래 믿네 잘 해보자고 "
"형님? 체포되었다가 무사히 돌아 오셔서 다행입니다. 그런데 일본 순사놈들이 형님을 너무 쉽게 풀어주던데........ 설마. 아니죠?"
ㅋㅋㅋ 아니 이정도면 의심이 아니라 확신해야 하는거 아닌가
지나가던 미와 경부가 경례할 관상
내래 일 없다!
와따시 니혼진데스
하하하 장난 한 번 재밌으십니다 선생님
가서 진짜 독립군들 나오라고 하세요
일본순사 : (아씨 아무리봐도 우리편인데)
일어까지 잘함
(구 일본제국 내부에 잠입하기 위해 원어민 수준으로 공부함)
너 이색히 이분이 누구신 줄 알아!!!!!
어...누....누구신데 말입니까?
색햐 딱 봐도!! 어?? 이분이....어? 그게 그니까 딱 보면...누구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