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보추의칼날 | 01:58 | 조회 0 |루리웹
[6]
시기다앙 | 01:54 | 조회 94 |SLR클럽
[0]
윈도우10™ | 01:40 | 조회 345 |SLR클럽
[1]
EYAN | 01:35 | 조회 316 |SLR클럽
[13]
루리웹-769257627 | 01:58 | 조회 0 |루리웹
[5]
끼야ㅑㅑㅑ악(까마귀) | 01:55 | 조회 0 |루리웹
[2]
피파광 | 01:48 | 조회 0 |루리웹
[2]
지구별외계인 | 01:53 | 조회 0 |루리웹
[2]
TS녀양산공장 | 01:40 | 조회 0 |루리웹
[5]
KaKoko | 01:52 | 조회 0 |루리웹
[1]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01:54 | 조회 0 |루리웹
[5]
정의의 버섯돌 | 01:52 | 조회 0 |루리웹
[3]
wonder2569 | 00:26 | 조회 1171 |보배드림
[1]
보추의칼날 | 26/06/06 | 조회 0 |루리웹
[8]
길티플레저 | 01:49 | 조회 0 |루리웹
욕 쳐먹고도 유지 했으면 이야 소신이네 저정도면이라고 생각할텐데
빼버림으로서 품격을 완성하셨다.
맞말 성빈이 이거 귀한데요
게임 월드컵 동영상 봐도 왜 똥겜이라고 쓴지 알게됨
저 짤은 진짜 만능이야
명명백백 일침의 왕
사실 고증 따지면 쟤는
"그냥 이름 좀 아무거나 써놓은건데 신경 안 쓰면 되는거 아니야? 왜 이렇게 긁혀?" 라고 하겠지만
하지만 자기가 당하면 패러블로 고소하겠지
....애당초 종합게임 목록 이름을 똥겜으로 만든거면 그냥 게임은 싹 다 똥이다 란 마인드 아님?
적어도 광고 방송을 이상한 목록에 넣을거 같다면
광고방송 탭이라도 만들겠다
일베라고 이름붙인 공책에 이름적을게요
이건 일간 베스트지 그 일베란뜻 아님
이라고 해도 넘어가면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