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그냥남자사람 | 01:17 | 조회 0 |루리웹
[10]
파이올렛 | 01:18 | 조회 0 |루리웹
[5]
타츠마키=사이타마 | 01:17 | 조회 0 |루리웹
[11]
65정철원 | 26/06/06 | 조회 1492 |보배드림
[1]
참치는TUNA | 26/06/05 | 조회 0 |루리웹
[12]
사료원하는댕댕이 | 01:16 | 조회 0 |루리웹
[4]
밍밍한커피 | 01:08 | 조회 0 |루리웹
[1]
한우대창낙지덮밥 | 01:15 | 조회 0 |루리웹
[5]
아민 템제리언 | 01:08 | 조회 0 |루리웹
[1]
Quasar1.1 | 01:05 | 조회 0 |루리웹
[3]
나주곰탕 | 01:10 | 조회 0 |루리웹
[2]
| 01:05 | 조회 0 |루리웹
[7]
미소녀충혹마 | 01:09 | 조회 0 |루리웹
[10]
선도부장 히나 | 01:11 | 조회 0 |루리웹
[3]
MERLYN | 01:06 | 조회 0 |루리웹
알중인데 소주 아니고 막걸리 마시는건 신기하네
스트롱제로가 알코올 혜자라는 뜻이잖아
실제로 싸고 쉽게 취하는게 문제로 지적됨
둘다 45ml로군
유사스트롱 순하리 마셔보니까
알콜이 직접 뇌를 때리는 느낌
맛있으면 그만이지 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