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루리웹-6525817080 | 02:32 | 조회 0 |루리웹
[3]
황토색집 | 02:13 | 조회 0 |루리웹
[7]
되죽겠다 | 26/06/08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676137989 | 02:22 | 조회 0 |루리웹
[7]
lIlllllllllll | 02:21 | 조회 0 |루리웹
[8]
테헤란 | 02:13 | 조회 0 |루리웹
[2]
| 26/06/07 | 조회 0 |루리웹
[0]
작은_악마 | 26/06/06 | 조회 0 |루리웹
[5]
데드풀! | 02:00 | 조회 0 |루리웹
[15]
幻日のヨシコ | 02:08 | 조회 0 |루리웹
[17]
XLie | 02:06 | 조회 0 |루리웹
[27]
이건자쿠가아니라고개밥새끼들아 | 02:05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3458142289 | 02:01 | 조회 0 |루리웹
[5]
안면인식 장애 | 02:03 | 조회 0 |루리웹
[6]
베ㄹr모드 | 26/06/04 | 조회 0 |루리웹
당장은 대략난감했어도
돌아가서 나중에 보면 즐거운 추억이 되있을듯 ㅎㅎㅎ
계획대로 안되는게 여행이긴 하지 ㅋㅋㅋㅋ
구글에서 찾으면 저런거 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전에 없어진 건물인데 구글에 갱신 존나 느림 진짜
현지인도 구글지도에 의존하다가 허탕치는거 개많은데 외지인은 심하지 ㅋㅋㅋㅋ
우리나라에서 구글맵은 쓸모 없지 네이버지도나 카카오지도를 써야....하지만 외국인에게는 개불편
외국인한테 네이버 쓰라고 할 수도 없고ㅋㅋ
허당이네
의외로 dmz를 찾는 관광객들이 꽤 있다고 하더라고?
약간 한창 쓰이던 시절의 베를린 장벽 보는 기분이려나
일상생활이면 주말은 집앞 편의점 가면 다행..
신기하게도 놀러가면 세상끝까지 갈생각으로 계획하드라 ㅋㅋㅋ
나한테 전화하지그랬어 통일동산까지 모셔다 드릴수 있는데...헤이리도 다녀와야지...
구글이 좀 갱신이 많이 느리더라
몇년 전 가게도 가끔씩 남아있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