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루리웹-1098847581 | 11:26 | 조회 0 |루리웹
[11]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1:25 | 조회 0 |루리웹
[11]
산니님7 | 11:24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7222436521 | 11:24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222722216 | 11:20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222722216 | 11:21 | 조회 0 |루리웹
[9]
쉬다가는곳 | 11:18 | 조회 0 |루리웹
[6]
| 11:21 | 조회 0 |루리웹
[18]
은도램 | 11:21 | 조회 0 |루리웹
[30]
소금킹 | 11:21 | 조회 0 |루리웹
[9]
star010 | 10:50 | 조회 2620 |보배드림
[24]
루리웹-1327243956 | 11:22 | 조회 0 |루리웹
[4]
꾹꾺꾺냥 | 11:15 | 조회 0 |루리웹
[2]
| 11:17 | 조회 0 |루리웹
[13]
붉도저 | 11:15 | 조회 0 |루리웹
기렌 : 나도 현타 왔다고 얘들아. 얘들아? 이 새끼들아?
난 결국 시마에게 총 맞아 죽을 운명이란 말인가!!!
님들 아 바오아 쿠 채로 소멸한거 아님?
소멸전에 다짐하는 모습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근위대라서 아 바오아 쿠 날아갈떄 같이 날아갔을거 같은데
지쿠악스에선 얘네 다 같이 키라키라에 휩쓸린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
기렌은 시체라도 남았지 얘넨 시공의 폭풍으로 갔어ㅋㅋㅋㅋ
둘 다 그냥 죽는게 나을정도로 쓰레기지
키시리아 : 뭐래 우리 냐안이 경험치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