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라스트리스 | 18:03 | 조회 0 |루리웹
[11]
Gouki | 18:00 | 조회 0 |루리웹
[33]
MSBS-762N | 18:01 | 조회 0 |루리웹
[36]
무컁 | 17:59 | 조회 0 |루리웹
[23]
깡통깡통 | 17:58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6313896147 | 17:34 | 조회 0 |루리웹
[6]
아이린 | 17:59 | 조회 338 |SLR클럽
[47]
LDAC | 17:57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9456357110 | 17:54 | 조회 0 |루리웹
[18]
세피아라이트 | 17:48 | 조회 0 |루리웹
[6]
끼야앗호우 | 17:43 | 조회 0 |루리웹
[31]
NuGundam | 17:41 | 조회 0 |루리웹
[41]
aespaKarina | 17:51 | 조회 0 |루리웹
[17]
sabotage110 | 17:42 | 조회 0 |루리웹
[23]
보추의칼날 | 17:48 | 조회 0 |루리웹
YTN: 한국인이라면 다들 알고 있지???
일본 기사에도 훤쿠르세쿠좌라는 한국 별명이 소개되었다고...
사실 노빠꾸에서부터 컷임
나도 노빠꾸가 더 거시기한게 같은데 ㅋㅋㅋ
정상화도 너무 밈에 찌들려서 그런지 갑자기 춤추고 노래할거 같음...
요즘 공중파나 홈쇼핑에서 비속어 많이 쓰더라
언제부터인가 뉴스에서 커뮤체 엄청 많이 씀
돌발영상 썸넬인가 했는데 뉴스 라이브를???
근데 펀쿨섹 자체는 본인이 공석상에서 한말이고 섹이 섹시이지 셲쓰는 아니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