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ZENOSX™ | 03:03 | 조회 40 |SLR클럽
[5]
칼댕댕이 | 02:58 | 조회 0 |루리웹
[0]
녹색사슴 | 26/06/12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2452007347 | 02:40 | 조회 0 |루리웹
[7]
세피아라이트 | 02:34 | 조회 0 |루리웹
[10]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34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2452007347 | 02:32 | 조회 0 |루리웹
[9]
뭘쳐다봐유게뤼 | 02:27 | 조회 0 |루리웹
[6]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27 | 조회 0 |루리웹
[2]
SLR회원 | 02:22 | 조회 207 |SLR클럽
[18]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26 | 조회 0 |루리웹
[5]
마왕 제갈량 | 26/06/12 | 조회 0 |루리웹
[8]
사료원하는댕댕이 | 02:05 | 조회 0 |루리웹
[3]
Epoche | 01:22 | 조회 0 |루리웹
[7]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02:18 | 조회 0 |루리웹
-면 가능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얼마길래..
2024년 약 609조 엔
달러명목으로는 그대로고 엔달러 ㅈ박으면 가능한 수치인데?ㅋㅋㅋㅋ
표정은 술취한 표정이신데요
짐바브웨를 따라가겠단건가?
헛소리도 정도껏..
2040년에 자기는 죽어서 없을거같다고 막말하나?
여당이라는 정당이 사이비정당급 공약을 막 던지네
당장 얼굴은 한두달뒤에 죽을상인데?
그냥 물가를 낮춰주세요
저 말하는게 잃어버린 30년 디플레이션으로 지금 실질소득이 G7중에 가장 낮음 작년에는 한국한테 1인당 GDP도 따잇당한 상태이고
아배시절부터 임금인상이 주요 경제 공약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