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클립의광대 | 12:15 | 조회 0 |루리웹
[5]
동북세력 | 12:13 | 조회 0 |루리웹
[7]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12:13 | 조회 0 |루리웹
[28]
양심적인사람 | 12:11 | 조회 0 |루리웹
[7]
샤아WAAAGH나블 | 12:10 | 조회 0 |루리웹
[33]
루리웹-7222436521 | 12:07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9116069340 | 12:08 | 조회 0 |루리웹
[4]
IceCake | 12:02 | 조회 0 |루리웹
[47]
R.U.OK | 12:06 | 조회 0 |루리웹
[9]
후미카X片思い | 11:30 | 조회 0 |루리웹
[33]
검천 | 12:05 | 조회 0 |루리웹
[8]
제주리안_주군 | 11:46 | 조회 622 |SLR클럽
[26]
씹게이 | 12:02 | 조회 0 |루리웹
[16]
킺스클럽 | 12:04 | 조회 0 |루리웹
[3]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2:03 | 조회 0 |루리웹
듀얼리스트였냐
저건 무능/유능이라기 보단... 담합이냐 아니냐의 차이도 있음...
기존 대신이란 쉐키들은 모두 일본농협이랑 담합해서 일부러 그렇게 쌀값을 올린거고..
쟤는 일본농협이랑 상관없는 애라서 막 나갈수 있는거임
당엨ㅋㅋ 물어봨ㅋㅋ 저러면서 민주주의라고 딸딸이 했던거냐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