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루리웹-5676137989 | 02:22 | 조회 0 |루리웹
[7]
lIlllllllllll | 02:21 | 조회 0 |루리웹
[8]
테헤란 | 02:13 | 조회 0 |루리웹
[2]
| 26/06/07 | 조회 0 |루리웹
[0]
작은_악마 | 26/06/06 | 조회 0 |루리웹
[5]
데드풀! | 02:00 | 조회 0 |루리웹
[15]
幻日のヨシコ | 02:08 | 조회 0 |루리웹
[17]
XLie | 02:06 | 조회 0 |루리웹
[27]
이건자쿠가아니라고개밥새끼들아 | 02:05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3458142289 | 02:01 | 조회 0 |루리웹
[5]
안면인식 장애 | 02:03 | 조회 0 |루리웹
[6]
베ㄹr모드 | 26/06/04 | 조회 0 |루리웹
[10]
안면인식 장애 | 01:58 | 조회 0 |루리웹
[1]
멋쟁이양^^!! | 01:53 | 조회 125 |SLR클럽
[7]
| 01:53 | 조회 0 |루리웹
민간인 상대로 어쩔건대 ㅋㅋㅋ
상근들 군기는 행보관이 '어흠' 한 마디만 해도 해결되던데
한 일주일 현역처럼 영내 대기시키면 정신 차리더라
아 상근이면 뭐
상근은 그럴 수 있지
그럼 기레기가 기레기 한거네
애초에 상근 예비역은 예비군이 아니라
현역 군인인데 상근을 시키는것 뿐인데
기자야 너 미필이니?
기자가 여자거나 미필이라 상근이 먼지 모른건가?
기레기 미필이었나보네
애초에 영외 예비군 군기를 어떻게 잡을건데... 뭐 교차로마다 간부 한명씩 두고 "입수보행하지 않습니다." 이래야하나? 말도 안되는 소리였지 그냥.
아 군부가 쿠데타 일으켜서 군부정권이 성립되면 가능한 소리겠다
상근예비역이면 뭐 이해100%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