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남궁왈츠 | 00:56 | 조회 0 |루리웹
[4]
타츠마키=사이타마 | 01:04 | 조회 0 |루리웹
[1]
지구별외계인 | 00:49 | 조회 0 |루리웹
[2]
노데이터 | 00:49 | 조회 0 |루리웹
[1]
후부키갓 | 01:16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8356808734 | 01:19 | 조회 0 |루리웹
[12]
그냥남자사람 | 01:17 | 조회 0 |루리웹
[10]
파이올렛 | 01:18 | 조회 0 |루리웹
[5]
타츠마키=사이타마 | 01:17 | 조회 0 |루리웹
[11]
65정철원 | 26/06/06 | 조회 1492 |보배드림
[1]
참치는TUNA | 26/06/05 | 조회 0 |루리웹
[12]
사료원하는댕댕이 | 01:16 | 조회 0 |루리웹
[4]
밍밍한커피 | 01:08 | 조회 0 |루리웹
[1]
한우대창낙지덮밥 | 01:15 | 조회 0 |루리웹
[5]
아민 템제리언 | 01:08 | 조회 0 |루리웹
저때 시트콤 환경이 개쌉헬이었더라
대본부터 연기 촬영 편집 모두...
동근햄 우는연기는 저때부터 뿌리내린건가
양동근은 아역배우 시절부터 원로배우들이 대사 두어마이만 나눠보면 얘 나보다 연기 잘한다고 감탄한 천재야
그러니까 원래 역 자체가 짤릴거를 에피소드로 유학가는걸로 했다 이거네
퇴직 티배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