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김이다 | 04:03 | 조회 0 |루리웹
[7]
긍정적인 사람 | 03:44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6628864008 | 04:00 | 조회 0 |루리웹
[0]
몽우 | 04:06 | 조회 30 |SLR클럽
[1]
타이머2 | 03:56 | 조회 183 |SLR클럽
[6]
소년탐정피카츄 | 03:37 | 조회 0 |루리웹
[6]
아비오도스의 아쎄이 | 03:53 | 조회 0 |루리웹
[3]
붕탁꾼 러on | 03:55 | 조회 0 |루리웹
[8]
정지업적작완료 | 03:54 | 조회 0 |루리웹
[10]
우량주 | 26/06/14 | 조회 1748 |보배드림
[12]
정지업적작완료 | 03:50 | 조회 0 |루리웹
[0]
코로코코 | 03:50 | 조회 78 |SLR클럽
[3]
쿈코다이스키 | 26/06/14 | 조회 0 |루리웹
[5]
ChocoCola | 03:39 | 조회 0 |루리웹
[2]
네리소나 | 26/06/13 | 조회 0 |루리웹
일본어만 해주면 일뽕이라 그런건데
중국어도 해줌
걍 혐한밖에 답이 없음 ㅋ
그냥 안 할래
모션도 그시절 그대로라서 그래픽 빼고는 똥내 심하다고 하던데
ㅋㅋㅋㅋㅋㅋ
베드ㅡ에스ㅡ다 새1기들 게임 다처말아먹고
옜날흥겜 꺼내와서 연명하네
베드 애스가 아니라 치킨 푸씨가 아닌지?
존나 어이없는 게, 오블 리마가 컨텐츠를 추가할 작품이 아니라 텍스트양도 한정되어 있어서 한패가 어려운 것도 아님.
패치마다 재배포하는 게 아니니까
그리고 오블 시스템을 그대로 따라가서, 작업이 어렵지도 않음. 일반유저가 하루만에 번역 붙여넣기 할 정도임.
근데도 안 해줌.
이유는 진짜 아무도 모름 ㅋㅋㅋㅋ
베개를 쉽게 기억하는 법을 알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