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끼야앗호우 | 17:43 | 조회 0 |루리웹
[31]
NuGundam | 17:41 | 조회 0 |루리웹
[41]
aespaKarina | 17:51 | 조회 0 |루리웹
[17]
sabotage110 | 17:42 | 조회 0 |루리웹
[23]
보추의칼날 | 17:48 | 조회 0 |루리웹
[29]
drdox100 | 17:48 | 조회 0 |루리웹
[12]
ㅇㅍㄹ였던자 | 16:15 | 조회 0 |루리웹
[21]
죄수번호하나둘셋야! | 17:47 | 조회 0 |루리웹
[14]
mano12457 | 17:54 | 조회 240 |SLR클럽
[24]
음란한 크록시거메이드 | 17:43 | 조회 0 |루리웹
[14]
늘보름 | 08:56 | 조회 0 |루리웹
[2]
그냥해bom | 17:45 | 조회 783 |보배드림
[9]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16:59 | 조회 1557 |보배드림
[22]
늘보름 | 17:41 | 조회 0 |루리웹
[14]
봄의왈츠네 | 16:59 | 조회 2699 |보배드림
2부는 1부맛이 안나서 아쉽더라
주인공이 스토리 판 짜기에 영 안 맞는 타입이기도 했고... 여러모로 좀 애매했음
화백님은 거 전국팔도 맛있는거나 잠수러다니십쇼 그림 그만그리시고
왠지 그 잔치국수 듀오가 생각나는 조합인걸
그듀오맞을걸
2부 별 재미가 없어...
전작 존?중
1부에서 악평 들은 요소(꼰대 주인공, 남 가르치는 태도, 비호감 조연들)을 커버하긴 커녕 더 악화시켜 왔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