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김이다 | 04:35 | 조회 0 |루리웹
[3]
우가가 | 04:46 | 조회 1008 |오늘의유머
[9]
루리웹-6308473106 | 04:26 | 조회 0 |루리웹
[2]
참치는TUNA | 26/06/14 | 조회 0 |루리웹
[8]
아수라파전무 | 04:33 | 조회 0 |루리웹
[4]
정지업적작완료 | 04:30 | 조회 0 |루리웹
[8]
-유통기한- | 04:14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56330937465 | 04:28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127535273 | 04:00 | 조회 0 |루리웹
[5]
김이다 | 04:01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7696264539 | 04:09 | 조회 0 |루리웹
[8]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26/06/14 | 조회 2571 |보배드림
[12]
| 04:04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3148522856 | 04:14 | 조회 0 |루리웹
[0]
건희누나사랑해요 | 04:09 | 조회 78 |SLR클럽
킹치만 여긴 야생도 아니고 책임이란 것도 있는걸
정치인 기업인 사퇴 라고 하고 도망가니 도망가 다만 다시 돌아오기 힘들어
왜냐면 야생과 달리 문명은 서로가 서로의 책임을 지는 사회이기 때문이거든....
우리 사회에서 누군가가 도망간다는 건 다른 누군가가 그 책임을 대신 지게 된다는 의미. 그래서 사람들이 도망치는 사람을 나쁘게 보는 거야
약속이라는 건 그런 거지. 새끼손가락 걸고 약속부터 시작해서 계약서에 싸인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