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꾹꾺꾺냥 | 11:15 | 조회 0 |루리웹
[2]
| 11:17 | 조회 0 |루리웹
[13]
붉도저 | 11:15 | 조회 0 |루리웹
[5]
| 11:15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2913546941 | 10:57 | 조회 0 |루리웹
[7]
FU☆FU | 11:11 | 조회 0 |루리웹
[3]
영원의 폴라리스 | 26/06/12 | 조회 0 |루리웹
[12]
하이데마리.W.슈나우퍼 | 11:01 | 조회 0 |루리웹
[11]
고장공 | 11:03 | 조회 0 |루리웹
[10]
카더라 | 11:11 | 조회 0 |루리웹
[4]
adoru0083 | 11:03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56330937465 | 11:08 | 조회 0 |루리웹
[13]
보라색피부좋아 | 11:09 | 조회 0 |루리웹
[9]
ChocoCola | 11:05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222722216 | 11:09 | 조회 0 |루리웹
파도파도 괴담만
정확하게 말하면 경찰이 말하는 규정 자체는 맞는데
저건 약물 복용 후 정상적인 운전에 지장이 가서 문제가 생겼을 때 얘기지
하등 상관 없는 이유로(주차장관리자의 실수로 차가 바뀜) 생겨난 일을
어거지로 약물에다가 연관 짓는건 암만봐도 너 잘걸렸다식의 기싸움
버닝썬을 그렇게 털었어봐라
버닝썬 건드는 것보다
이경규 건드는 게 달달한가 보지 시벌넘들
이경규를 건드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실적 한건 따내겠다고 아주 지/랄병이 도져버렸내
요새 하도 욕처먹으니 면피용으로 잘걸렸다 하고 표적 수사하는거네
근데 내가 약사도 아닌데 약에 대한거 하나하나 다 알수가 있나?
처방받은 약 먹었는데 그게 법에 걸리는지 안걸리는지는 어떻게 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