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아비오도스의 아쎄이 | 01:37 | 조회 0 |루리웹
[1]
보추의칼날 | 01:33 | 조회 0 |루리웹
[5]
혀길이심각합니다. | 01:22 | 조회 0 |루리웹
[2]
혀길이심각합니다. | 01:23 | 조회 0 |루리웹
[8]
aespaKarina | 01:32 | 조회 0 |루리웹
[0]
구경은싸움구경 | 01:26 | 조회 0 |루리웹
[2]
느와쨩 | 01:21 | 조회 0 |루리웹
[1]
두체맛캔디 | 01:29 | 조회 0 |루리웹
[4]
| 01:32 | 조회 0 |루리웹
[10]
네모네모캬루 | 01:33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2452007347 | 01:28 | 조회 0 |루리웹
[4]
민주투사쿠마쿠 | 01:29 | 조회 539 |오늘의유머
[2]
TS녀양산공장 | 01:29 | 조회 0 |루리웹
[17]
루리웹-7890987657 | 01:31 | 조회 0 |루리웹
[0]
노데이터 | 01:29 | 조회 0 |루리웹
2년차인데 나이 33살 형도 봤었지 그러고보니
ㅎㄷㄷ
33살 어우.....
정말 젊네
군대 늦게간걸수도 있어서 사실 20대 극후반일수도 있는데 말이지 ㅋㅋㅋㅋ
근데 20대면 애기 맞... 아 젠장...
앗
20대가 애기 ㅋㅋㅋㅋ
난 29살인디
대충 요즘 군대간다는 글 조차 잘 안올라온다는 내용
루리웹 이용 연령대 통계보면 10대는 진즉에 확줄었고 20대도 많이 줄었음 ㅠ
이론상 29살에 입대할수도 있잖아
요즘엔 유게이 군대갑니다 짤 잘 안올라오는구나
오이오이
민방위도 끝내야 하는거 아니었어?
거진 민증맨앞자리가 8인사람도 꽤 있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