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후부키갓 | 01:16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8356808734 | 01:19 | 조회 0 |루리웹
[12]
그냥남자사람 | 01:17 | 조회 0 |루리웹
[10]
파이올렛 | 01:18 | 조회 0 |루리웹
[5]
타츠마키=사이타마 | 01:17 | 조회 0 |루리웹
[11]
65정철원 | 26/06/06 | 조회 1492 |보배드림
[1]
참치는TUNA | 26/06/05 | 조회 0 |루리웹
[12]
사료원하는댕댕이 | 01:16 | 조회 0 |루리웹
[4]
밍밍한커피 | 01:08 | 조회 0 |루리웹
[1]
한우대창낙지덮밥 | 01:15 | 조회 0 |루리웹
[5]
아민 템제리언 | 01:08 | 조회 0 |루리웹
[1]
Quasar1.1 | 01:05 | 조회 0 |루리웹
[3]
나주곰탕 | 01:10 | 조회 0 |루리웹
[2]
| 01:05 | 조회 0 |루리웹
[7]
미소녀충혹마 | 01:09 | 조회 0 |루리웹
죽엽청도 가져와
야명주가 형석이나 고래 눈알이라는 설도 있더라. 인광 때문에.
점소이 여기 트리튬좀 비춰주시게
여긴 비브라늄
내 K2 가늠자에 들어있던건 빛 안나던
이거가지고 손전등 대용으로 쓰는게 기묘한거지
무협에 나오는 야명주 특
자외선이 없는데서 이만큼의 빛을?
방사능 물질 ㅋㅋ
저렇게 큰 야명주가 있어?
아니 근데.
저걸로 어두운 곳을 비춰야 하는데.
그게 됨?
서태후 릉에 부장품으로 들어간 것도 있었다고.
야광 스티커 예뻐서 좋아하는 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