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블레이드) 모더들이 공식(김형태)을 이길수 없는 이유
김형태: 78년생임, 왠만한 모더들 태어나기 전부터 찌찌를 추구함
김형태의 역사
찌찌로 뜸
찌찌로 떠서 게임만듬(블소)
찌찌가 꼽다고 회사에서 쫓겨남(NC발롬들)
찌찌로 회사차림(시프트업)
찌찌로 게임만들어서 성공시킴(데챠) 근데 버림, 그래서 욕 개쳐먹음
찌찌로 새 게임 만들어서 욕 쳐먹어도 다시 성공시킴(니케)
찌찌로 콘솔게임까지 만들어서 성공시킴(스텔라 블레이드)
김형태의 역사가 찌찌의 역사고
모더들과는 찌찌에 걸린 "인생의 깊이"가 다름



야한 모드가 나온다고요? 그건 저도 보고싶네요(설마 나만큼 만들겠어?)
엉덩이랑 허벅지도 있지 찌찌만 있는게 아니야!
그렇게 만든 찌찌 게임끼리 콜라보 함
좋게 말하면 변태신사고
덜좋게 말하면 변태장인인.
자기만큼 만드는 모더를 낚기 위한 통?발 일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