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슬리핑캣 | 16:43 | 조회 0 |루리웹
[6]
독타센세SR | 16:34 | 조회 0 |루리웹
[49]
겜덕후의유게질 | 16:44 | 조회 0 |루리웹
[11]
죄수번호하나둘셋야! | 10:04 | 조회 0 |루리웹
[5]
sabotage110 | 14:05 | 조회 0 |루리웹
[5]
콩Gspot쥐 | 16:37 | 조회 1222 |보배드림
[11]
마포보안관 | 16:25 | 조회 2923 |보배드림
[20]
루리웹-9653264731 | 16:41 | 조회 0 |루리웹
[29]
화끈한청바지 | 15:58 | 조회 5322 |보배드림
[9]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15:23 | 조회 3743 |보배드림
[23]
몽골리안갱뱅크림파이 | 16:38 | 조회 0 |루리웹
[8]
boaid | 16:43 | 조회 620 |SLR클럽
[31]
행복한강아지 | 16:39 | 조회 0 |루리웹
[12]
JCW:컨트리맨 | 16:31 | 조회 0 |루리웹
[5]
AUBREY | 16:28 | 조회 0 |루리웹
..해괴한데..
정식사이트에 연재되고있다는거임?
예스. 소설가를 쓰자가 라노벨 작가 등용문.
ㄷㄷㄷㄷㄷ
국제 소설도둑 ㄷㄷ
소재나 문체 파쿠리해서 비슷하게 꾸미는것도 아니고 걍 아예 번역기 돌리고 펌질해서 긴빠이 ㅇㅈㄹ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저게 대역물이라 지도가 첨부되어있는데 지도까지 정성스럽게 번역해서 올려놨더라 ㅋㅋㅋ
우와 옛날에 해외에 인지도 낮은 거 가져와서 자기것처럼 파쿠리해보고 싶단 생각을 해본 적은 있는데 진짜 하는 양심 출타한 사람이 있긴 있구나... 그것도 그냥 자기것 안 섞어서 쌩으로...
한국 웹소설을 들여다보는 일본인이 있긴 있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