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
drdox100 | 17:48 | 조회 0 |루리웹
[12]
ㅇㅍㄹ였던자 | 16:15 | 조회 0 |루리웹
[21]
죄수번호하나둘셋야! | 17:47 | 조회 0 |루리웹
[14]
mano12457 | 17:54 | 조회 240 |SLR클럽
[24]
음란한 크록시거메이드 | 17:43 | 조회 0 |루리웹
[14]
늘보름 | 08:56 | 조회 0 |루리웹
[2]
그냥해bom | 17:45 | 조회 783 |보배드림
[9]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16:59 | 조회 1557 |보배드림
[22]
늘보름 | 17:41 | 조회 0 |루리웹
[14]
봄의왈츠네 | 16:59 | 조회 2699 |보배드림
[23]
빅맥 | 17:36 | 조회 0 |루리웹
[8]
웃으면만사형통 | 16:39 | 조회 2451 |보배드림
[10]
행복한강아지 | 17:38 | 조회 0 |루리웹
[11]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16:22 | 조회 1057 |보배드림
[11]
생육 | 17:35 | 조회 0 |루리웹
사이드 채널도 없고, 업파이어링 채널도 없고
음감용이라고 하기엔 너무 몰려있고 미디어용이라고 하기엔 멀티채널이 아니고
대체 뭐에 쓰는 용도일까
돈자랑?
혼자 살면 결국 헤드폰으로 귀결...
사운드 캐논?
먼씨 노이즈마린이 들고다닐것같네
야마하껄 못봤구나 ㅋㅋㅋ
사운드 프로젝터라고 위상배열 스피커를 통해 초음파의료기기나 소나처럼 사운드 빔을 쏘는 방식이라고 하는데... 크게 히트하진 못했음
사운드 테이블이네
이건 사운드바가 아니라 서라운드자나요
때깔이 포칼같은데
사운드바 이대로 가면...라이더
앞에다 일체형 미세망? 끼우면 사운드 바 완성
높은 확률로 측정 때리면 지향성 제어 개ㅆㅊ 나있을 가능성 99%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