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위에 40대 후반 상사가 어디서 줘듣고
지금 직원들 이름 부르며 나니가스키 하고있네
저스키가
[3]
붕탁꾼 러on | 03:55 | 조회 0 |루리웹
[8]
정지업적작완료 | 03:54 | 조회 0 |루리웹
[10]
우량주 | 26/06/14 | 조회 1748 |보배드림
[12]
정지업적작완료 | 03:50 | 조회 0 |루리웹
[0]
코로코코 | 03:50 | 조회 78 |SLR클럽
[3]
쿈코다이스키 | 26/06/14 | 조회 0 |루리웹
[5]
ChocoCola | 03:39 | 조회 0 |루리웹
[2]
네리소나 | 26/06/13 | 조회 0 |루리웹
[1]
떠나보까 | 03:31 | 조회 96 |SLR클럽
[8]
받는마법피해량증가 | 03:16 | 조회 0 |루리웹
[3]
FuRyu | 02:34 | 조회 0 |루리웹
[3]
| 02:31 | 조회 0 |루리웹
[7]
adoru0083 | 03:19 | 조회 0 |루리웹
[6]
평범학생 | 03:21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719126279 | 26/06/13 | 조회 0 |루리웹
정치인이랑 엮이긴 했었지...
조만간 런닝맨에서
유재석과 지석진이 하고
공식사망판정 나올꺼 같다
선거 영상에서 합성물로 쓰이는게 나오긴했음
가습기 찾는거네
나니 가습기
당연히 초코민트죠
어딜 비비십니까
보다도 더 많은 초코민트!
저스키가 ㅋㅋㅋㅋㅋㅋㅋㅋ
현금 5만원의 힘
정치인은 아니니까 괜춘
이미했다
상사분 존함이 시발로므스키인가
성은 개씨
초코민토 요리모 부♡장♡님♡
머리카락은별로안좋아해서 떠나보냈냐고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