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EI 털려서 어차피 유심 바꾸는거로는 택도 없어서 걍 기변해서임?
원래 이사진들 전원 유심 안 바꾸고 유심보호만 했다길래
예림이 그 폰 까봐 해야하는 줄 알았는데
IMEI 털렸다니까 달리보임
원래 이사진들 전원 유심 안 바꾸고 유심보호만 했다길래
예림이 그 폰 까봐 해야하는 줄 알았는데
IMEI 털렸다니까 달리보임
[2]
프롬 망자 | 26/06/06 | 조회 0 |루리웹
[2]
올마인드 | 26/06/06 | 조회 0 |루리웹
[0]
올때빵빠레 | 26/06/06 | 조회 0 |루리웹
[3]
보추의칼날 | 26/06/06 | 조회 0 |루리웹
[0]
마비카 C3 | 26/06/06 | 조회 0 |루리웹
[3]
치야호야극호야 | 26/06/06 | 조회 0 |루리웹
[8]
헤이키 | 26/06/06 | 조회 0 |루리웹
[5]
BeramodeBeradin | 26/06/06 | 조회 0 |루리웹
[4]
타이어프라프치노 | 26/06/06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3187241964 | 26/06/06 | 조회 0 |루리웹
[10]
갈라테아의0l야기 | 26/06/06 | 조회 719 |SLR클럽
[13]
제로콜라마시자 | 26/06/06 | 조회 0 |루리웹
[3]
진리는 라면 | 26/06/06 | 조회 0 |루리웹
[8]
야옹야옹야옹냥 | 26/06/06 | 조회 0 |루리웹
[20]
지구별외계인 | 26/06/06 | 조회 0 |루리웹
몇개 더 있나봐
KT 쓰나봐
진짜 궁금하다 SK 임원들은 무슨 폰 쓸지
바로 기변했지 ㅋㅋㅋ
skt를 안쓰겠지 자기들은 내부보안 다 알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