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 현재 키가 689cm인데
클랩의 키가 비슷했다 가정하면
몇톤짜리 덩치가 쇠사슬까지 달고 춤추면서 쿵쿵 거리고
동동돗토 거리면서 소리도 내지름
ㄹㅇ 시끄러웠던거임
[1]
파이올렛 | 02:10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8577837415 | 02:15 | 조회 0 |루리웹
[1]
어린사슴아이디어 | 26/06/06 | 조회 0 |루리웹
[22]
탕웨이 고달 | 02:09 | 조회 0 |루리웹
[8]
바닐라바닐라바닐라 | 02:08 | 조회 0 |루리웹
[2]
아라리가났네 | 02:06 | 조회 120 |SLR클럽
[8]
한우대창낙지덮밥 | 02:06 | 조회 0 |루리웹
[2]
네모네모캬루 | 01:51 | 조회 0 |루리웹
[4]
정의의 버섯돌 | 02:06 | 조회 0 |루리웹
[3]
울트론ㅤ | 02:01 | 조회 0 |루리웹
[1]
끼야ㅑㅑㅑ악(까마귀) | 02:05 | 조회 0 |루리웹
[5]
토드하워드 | 02:05 | 조회 0 |루리웹
[2]
| 02:01 | 조회 0 |루리웹
[7]
이젤론 | 02:01 | 조회 0 |루리웹
[6]
명령이었기에 | 02:01 | 조회 0 |루리웹
저러면 청룡인이던 니카던 화나서 쏘겠다! ㅋㅋ
애초에 노예로 삼고 밤중에 춤을 추며 애를 달래야 할 정도로 고된 일을 시키지 않았으면,
층간소음도 없었겠지.
지들이 빌미 다 만들어놓고 쏴죽이고 있음.
그래도 그게 층간소음의 이유는 안된다이!!!
사람이 사람을 노예로 삼는것보다 층간소음이 더 나쁘다는거군요
애초에 천룡인 저택이 몇층건물들인거 생각하면 몇층위에서 지하까지 손수 찾아올정도라는거임
노예가 소음공해내는건 죽여달라는 뜻이긴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