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EYAN | 16:06 | 조회 731 |SLR클럽
[61]
마지읽로꾸거 | 15:55 | 조회 0 |루리웹
[53]
까무로 | 15:56 | 조회 0 |루리웹
[27]
AUBREY | 15:55 | 조회 0 |루리웹
[11]
잉여고기 | 15:51 | 조회 0 |루리웹
[25]
MSBS-762N | 15:50 | 조회 0 |루리웹
[20]
MSBS-762N | 15:53 | 조회 0 |루리웹
[63]
???? | 15:52 | 조회 0 |루리웹
[8]
늘보름 | 15:50 | 조회 0 |루리웹
[26]
smappa | 15:51 | 조회 0 |루리웹
[15]
???? | 15:40 | 조회 0 |루리웹
[13]
나스리우스 | 15:51 | 조회 0 |루리웹
[25]
젠틀주탱 | 15:47 | 조회 0 |루리웹
[14]
밥집사장 | 15:52 | 조회 536 |SLR클럽
[3]
geE-편한세상 | 26/06/08 | 조회 0 |루리웹
저 1억도 신 메뉴 만들고, 인테리어 교체하고, 식기 새로 사고 뭐 하고 하면 금방 빠짐
괜히 최현석이나 에드워드리 같은 오너 셰프들이 파스타 밀키트 팔고, 순대국 팔고 그러는게 아님 ㅋ
아무래도 국내는 와인이 약하니까 이쪽이 남겨먹는게많을테니
음식점으로 돈 벌려면 결국 칼국수집이 가장 많이 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