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피파광 | 01:48 | 조회 0 |루리웹
[2]
지구별외계인 | 01:53 | 조회 0 |루리웹
[2]
TS녀양산공장 | 01:40 | 조회 0 |루리웹
[5]
KaKoko | 01:52 | 조회 0 |루리웹
[1]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01:54 | 조회 0 |루리웹
[5]
정의의 버섯돌 | 01:52 | 조회 0 |루리웹
[3]
wonder2569 | 00:26 | 조회 1171 |보배드림
[1]
보추의칼날 | 26/06/06 | 조회 0 |루리웹
[8]
길티플레저 | 01:49 | 조회 0 |루리웹
[4]
파이올렛 | 01:50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2452007347 | 01:48 | 조회 0 |루리웹
[3]
보추의칼날 | 01:49 | 조회 0 |루리웹
[6]
아민 템제리언 | 01:47 | 조회 0 |루리웹
[12]
사료원하는댕댕이 | 01:46 | 조회 0 |루리웹
[4]
티그리 | 01:45 | 조회 0 |루리웹
슬슬 본색드러내는듯
정작 칼빵맞은건 이재명인데 사람도 안붙여주고 지들은 400명씩 병풍처럼 두르고 다닌 것들이
폭력전과범이 편드는 놈이 정상일리가 있나?
뇌물 수수 범죄자가 남을 욕하는…
쿠테타 사죄하며 젠틀하게 다녀도 봐줄까말까인데.. 국짐은 끝났네요
티비 조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들고 설치던것들이 개소리하기는 ㅋㅋㅋ
내란 잔당이 대통령선거 나온게 더 말이 안됨
칼들고 찌르는 놈들이 늬들 지지자들이라서 너는 안전하지.
망해가는 구멍가게 지키겠다고 쓰잘데기 없는 소리는....ㅉㅉ
도둑놈도 구분 못하는 얼치기 들이 ㅋ ~
ㅋㅋ
어쩌다 또?
워딩이 많이 약하다...
누가 도둑놈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