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루리웹-2913546941 | 16:16 | 조회 0 |루리웹
[10]
스마트크루즈컨트롤 | 10:59 | 조회 0 |루리웹
[10]
Hospital#1 | 16:14 | 조회 0 |루리웹
[36]
냇가에고무신벗어놓고 | 16:14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2637214691 | 12:27 | 조회 0 |루리웹
[13]
스마일거북이 | 14:33 | 조회 2645 |보배드림
[13]
사라예보 | 16:12 | 조회 190 |SLR클럽
[9]
루리웹-2825740854 | 16:03 | 조회 0 |루리웹
[14]
mark zein | 16:08 | 조회 0 |루리웹
[20]
handz | 16:05 | 조회 156 |SLR클럽
[4]
앤드류 그레이브스 | 16:06 | 조회 0 |루리웹
[4]
킺스클럽 | 26/06/12 | 조회 0 |루리웹
[16]
일해야하는데에 | 16:02 | 조회 0 |루리웹
[9]
Into_You | 15:58 | 조회 0 |루리웹
[6]
노비양반 | 16:01 | 조회 0 |루리웹
근데 그 당시 감은 떨감이라 부르는 대봉감에다가
게장도 지금이랑 다르게 민물게를 주로 써서 디스토마 위험도 있었던 매우 위험한 음식이라
'귀한'음식인건 맞긴했지만 그걸 굳이 몸안좋은사람한테 먹일만한 그런것도 아니었다는게....
아하 그래서 아들을 정신병걸리게 갈구신건가요?
사도랑 화협옹주에게 왜그랬냐 진짜
흉참하다
아들 죽고나서 개선가 울리면서 티배깅 한건 덤인가 ㅋㅋ
그러게 갑진년 게장 발언에 그리 베스트 리액션을 취해주래...
한 때는 자칭 '대중역사가'들이 영~정조 시기를 너무 띄워서 학계에서는 싫어한다는 말도 있었는데 적어도 인터넷에서는 영조는 완전 내려쳐지긴 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