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루리웹-1098847581 | 11:26 | 조회 0 |루리웹
[11]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1:25 | 조회 0 |루리웹
[11]
산니님7 | 11:24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7222436521 | 11:24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222722216 | 11:20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222722216 | 11:21 | 조회 0 |루리웹
[9]
쉬다가는곳 | 11:18 | 조회 0 |루리웹
[6]
| 11:21 | 조회 0 |루리웹
[18]
은도램 | 11:21 | 조회 0 |루리웹
[30]
소금킹 | 11:21 | 조회 0 |루리웹
[9]
star010 | 10:50 | 조회 2620 |보배드림
[24]
루리웹-1327243956 | 11:22 | 조회 0 |루리웹
[4]
꾹꾺꾺냥 | 11:15 | 조회 0 |루리웹
[2]
| 11:17 | 조회 0 |루리웹
[13]
붉도저 | 11:15 | 조회 0 |루리웹
ㅇㅇ 달려나옴
9천번대는 3d 모델도 내장 그래픽 있음
내장 글픽이 되는데 성능은 그렇게 썩 좋진않고 부팅 체킹용 정도..
필요는 없지만 사볼까?
783D는 얼마쯤 하나
40 후반대네
지금 14600KF랑 구형DDR4 메인보드로 버티고 있는데 나중에 amd 쪽으로 넘어가야지... 인텔 쪽 불안해
게임할거면그냥 78사는게
한달전보다 싸져서 아쉽긴한데
잘 썼으니 댔다
이제 cpu 바꾸려면 보드랑 램까지 갈아야해서 부담...
이제 그래픽카드만 떨어지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