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봄의왈츠네 | 16:59 | 조회 2699 |보배드림
[23]
빅맥 | 17:36 | 조회 0 |루리웹
[8]
웃으면만사형통 | 16:39 | 조회 2451 |보배드림
[10]
행복한강아지 | 17:38 | 조회 0 |루리웹
[11]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16:22 | 조회 1057 |보배드림
[11]
생육 | 17:35 | 조회 0 |루리웹
[26]
aespaKarina | 17:38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719126279 | 17:36 | 조회 0 |루리웹
[6]
양심적인사람 | 17:33 | 조회 0 |루리웹
[15]
히틀러 | 17:36 | 조회 0 |루리웹
[6]
닭집장남 | 17:34 | 조회 0 |루리웹
[13]
Film KING | 17:22 | 조회 311 |SLR클럽
[6]
보라색빤스 | 17:25 | 조회 453 |SLR클럽
[6]
30억파이어 | 17:19 | 조회 763 |SLR클럽
[14]
한국참교육협회 | 17:31 | 조회 895 |SLR클럽
콘보이? 옵 티 머 스 프 라 임
콘보이
갓파이어콘보이
플레임노바 는 메탈카드봇 이었구나...아니 왜 한국완구에 이렇게 진심인데
유게에 요즘 아동완구 수준 하면서 올라오는것들이 대부분 메탈카드봇쪽이더라
이거는 뭐라 할만 하다고 생각하긴 함ㅋㅋㅋ
우리가 봐도 이상했어
애초에 출시전엔 저 컬러도 아니였다매
데바스테이터or합체옵대장
이건 우리나라에서도 욕 X나먹었어
백퍼 키덜트들이 관심 있다는 거 눈치채니까 그럼 키덜트 사이에 있기있는 자동차로봇 뭐지? 아 트랜스포머! 하고 따라한듯
근데 또봇이 솔직히 메탈카드봇이랑 비교하면 좀 애매하긴 하더라. 어른들 좋아할만한 쭉쭉 뻗은비율이 아니라 애들 좋아할만한 큼직한 덩어리 비율이라 그런가
태권브이 시절 때로 회귀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