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쥐옥 | 12:14 | 조회 0 |루리웹
[5]
세이파리 | 12:09 | 조회 0 |루리웹
[1]
Hospital#1 | 12:15 | 조회 0 |루리웹
[0]
도시농사꾼 | 12:06 | 조회 611 |보배드림
[8]
루리웹-3187241964 | 12:09 | 조회 0 |루리웹
[4]
2찍이뇌구조공학박사 | 12:01 | 조회 158 |보배드림
[13]
콩Gspot쥐 | 11:48 | 조회 1328 |보배드림
[9]
워렌존버 | 12:01 | 조회 369 |SLR클럽
[7]
콩Gspot쥐 | 11:00 | 조회 1106 |보배드림
[4]
네리소나 | 12:16 | 조회 0 |루리웹
[6]
愛のfreesia | 12:16 | 조회 0 |루리웹
[5]
클립의광대 | 12:14 | 조회 0 |루리웹
[9]
클립의광대 | 12:15 | 조회 0 |루리웹
[5]
동북세력 | 12:13 | 조회 0 |루리웹
[7]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12:13 | 조회 0 |루리웹
저게 어떻게 저렇게 ㅋㅋㅋㅋ
역시 장갑차야, 튼튼하네
중대장 결국 쓸어지고 말아는데...
스키드 마크 있는거보면 뭔일 난건가
사단장도 실망할.
용캐 저걸올리네 ㅋㅋㅋ
진짜 몰라서 그런데 저거 렉카로 인양 가능함?...
중대랑 실망으로 끝날일은 아니고 일단 ㅋㅋㅋㅋㅋㅋ
가드레일이 실망했겠는데
대대장 선에서 안 끝날 텐데 ㅋㅋㅋ
최소 사단장 아님?
장호원 방향이면
7군단.....
조향이 안들어갔다는데 이쯤되면 사건 관계자중 승무원이 가장 덜 조져질듯
무박 기동훈련 하면 꼭 꼴아박는 놈이 나오지....
이야 기동훈련에 저렇게 꼴아박는것도 쉽지않은데...
인명사고도 아닌데 호들갑은 무슨 ㅋㅋㅋ